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- 영화리뷰
- 지그재그
- 배민로봇
- 퀘스트3
- hannaharent
- 영화추천
- 배유진
- 3000년의기다림평점
- 배민음악
- 박시현작가
- 원지
- 3D펜아트
- 드라마
- 비전프로
- 해쭈
- thelittlemermaid
- 신예은
- 지그재그광고
- 제가알아서살게요
- 스파이더맨어크로스더유니버스
- 신과함께돌아온기사왕님
- 영화
- 넷플릭스
- 더데이스
- 백예린
- 마일스모랄레즈
- 조지밀런
- 게이밍허브
- 여주UFO
- 리즈
- Today
- Total
풀버전 보는 사람
[미샤] 광고모델 : 엘리자베스 올슨 X 돌고래유괴단. 아직 본격 시작도 안한 광고. 스칼렛위치로 다시 돌아올까? 본문
(읽는 데 1분)

미샤 광고에, 어벤져스 스칼렛 위치...?
한 달 전부터 여기저기 '미샤MISSHA' 광고가 많이 보입니다. 그런데 무려 모델이 마블 유니버스에서 스칼렛위치 역할로 잘 알려진 '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' 입니다.
<광고 영상 보기>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dRdAH9wOSgc
처음엔 고급스런 명품 화장품 광고처럼 시작하지만, 화장품 병을 깨버리며 금세 반전을 줍니다. 아름다움은 특별함과 특권이 아니라, 모두의 일상 속에 있다며 BEAUTY IS REALITY 라는 메시지를 남기고 있네요.
그런데 한 가지 의문이 듭니다.











그저 착한 캠페인? 분명 풀버전 따로 있다.
포스터와 홍보물을 보니, 여느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과 다를 바 없는 전형적인 이미지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.




그런데 정말 이게 이번 광고 시리즈의 마지막일까요?
마블 영화 '어벤져스'와 '완다 비전' 시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스칼렛 위치를 그저 이 정도로 활용한다는 것은 믿기 어렵습니다.
우리가 기억하는 완다, 스칼렛 위치는... 조금 많이 다르니까요. 아래 이미지처럼요.

염력, 흑마법, 혼돈 마법, 정신 지배... 분노에 따라 얼마든지 폭발할 수 있는 능력으로 타노스를 쥐어짰던(?) 스칼렛 위치였습니다.

광고 제작 : 돌고래유괴단, 그래서 기대되는 풀버전.
내가 쓰는 브랜드가 아니어도, 돌고래유괴단이 광고한 브랜드는 안다고들 하죠. <돌고래유괴단>은 특유의 유머 코드를 선보이며 하나의 광고 장르처럼 평가받고 있는 광고 회사입니다. 그 가치를 인정받아 2021년도에 <스튜디오좋>과 함께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인수되었구요.






맞죠. 이런 광고회사가 스칼렛 위치를 그냥 넘어갈 리 없겠죠?
영상의 설명란에서 #돌고래유괴단 해시태그와 'stay tuned for more !!' 라는 힌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이번 미샤 광고는 여전히 티징 단계이고, 아직 본게임이 남았다는 것이 더 확실해지는 것 같습니다.
갑자기 날아다니는 화장품 병들이... 완다의 염력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네요.


이제 광고를 공개한 지 한 달이 다 됐으니, 이제 슬슬 진짜 풀버전을 공개할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.
과연 어떤 모습의 광기를 보여줄지, 미샤 브랜드는 얼마나 화제가 될지 기대됩니다.

끝.